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전자도 폴더블 전쟁에 참여하나쁘지않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1:10

    >


    LG전자의 폴더블 디스플레이 커버를 등록했다고 지난달 발표했다.자석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에 부착되는 커버로 자세히 보면 듀얼 스크린이라는 것을 폴더블로 확장해서 자기 간의 개념이지만 자석으로 잘 붙이면 어떻게든 폴더블의 단점이 사라지는 개념이라고 소견해 봅니다.


    >


    이 특허 자체는 어느 회사도 소견할 수 없는 매력적이다 라는 내용입니다.지금까지 LG전자와 다른 스마트폰 제조사에서 모든 특허를 내놓았는데, 이는 지금까지 나온 특허 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그러나 그 내용이 떼어 낼 수 있을 것 가능하는 것이라면 굳이 무거운 폴더블 폰이 없어도 큰 화면을 사용할 수 있어 평소에는 1쌍의 스마트 폰으로 영상을 보거나 1을 할 때는 1조의 스마트 폰에서 3~4배로 늘어난 스크린이면 됩니다.


    >


    사실상 이 제품은 폴더블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면이 있습니다. 듀얼스크린의 완전체로 보는 것이 맞으며, 이것은 디스플레이에 해당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단점이라면 폴더블처럼 게이데스를 하기에는 어려워 보이고, 책상 위에 놓고 넓게는 보이지만 터치 조작은 어려운 구조이기 때문에 가벼운 터치는 가능하지만, 게이입니다.하지만, 게를 제외한 사무용도로 꽤 나쁘지 않고 매력적인 상품이지만, 저기에 키보드를 하나도 예뻐서 가지고 다니면 아주 저는 모바일 하나도 사무실이 될 수 있고 터치펜만 있으면 그림을 그리거나 하지 않게 하는 아주 어려운 디스플레이가 탄생합니다.


    >


    비록 배터리과 자석 등 어려움이 많아 보이지만 이런 디스플레이 하과의 과인이라면 매우 큰 돌풍을 하나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이 디스플레이의 전용 스마트폰이 필요 없이 휴대용 디스플레이로 과인되어도 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만약 USB-C로 연결된다면 바로 아이폰도 C타입으로 바뀐다는 소식도 있어 정확하지는 않지만, 좋은 대가족 아래에서 활용도 높은 디스플레이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이상 포스팅마치고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 글에 공감한다면 왼쪽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로 찾아뵙는 thsskdmsdla가 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