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바로 아이 아나운서~!/발표기본기/발성/발음/발표하달력/키즈스피치/키즈스피치마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02

    제가 바로 어린이 아나운서./발표기본기/발성/발소음/발표전달력/키즈스피치/키즈스피치/멀지마포점/아이스피치/아현도아이스피치/아이의 발표자신감/직업체험수업/아나운서직업체험체험을 만나게되어반갑습니다. 마루시마 마포점입니다.언어를 전달하는 다양한 직업군들이 있죠.


    저희는 friend들이 'Love's You'로 변신해 봤습니다​


    아본인 운서가 되어보는 과정에서 언어지달의 힘 전반적 상승을 기대할 수 있죠?


    >



    >


    모두는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복식 호흡 연습도 열심히 해 보았습니다. 또 아나운서의 역할인 정보 전달 능력을 이해하기 위해서 내가 교내 아나운서가 된다면? 친구한테어떤정보를줄까하고직접원고작성도해봤습니다.​​


    >


    ​​


    >


    직접 작성한 완구리하고 진지하게 발표에 임하겠습니다 라는 친구입니다.아나운서처럼 전달력에 중점을 두고 발성과 자세를 조이는 모습이 멋지네요~


    오늘수업을통해아나운서라는직업에대한이해와함께전달력도한걸음 나아갈때가되었다고믿습니다.


    마루시마 마포점은 함께 성장하여 과인 갈진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교육의 문의 02-313-42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