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임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노브라' 안 하는 이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3:49

    세상 사람들은 여자는 매 한개, 24시간 브래지어를 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하지만 이런 고정관념을 깨는 여성이 있습니다. MBC 다큐멘터리 시리즈 M의


    별의 별 인간 연구소 편에서 인간에게 브래지어는 필요한가.MBC 이다현주 아나운서가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생방송을 한 소감을 밝힌 것으로 전해집니다.


    그녀는 개인 SNS를 통해 스스로 자유로워지니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을 느꼈다고 예기했고, 남자 프로듀서는 이전에 브래지어에게 와이어가 있다는 사실도 이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답답함을 느낀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할 것입니다.



    >


    브래지어는 여성의 몸을 압박하는 형태입니다. 하루 종일 이를 착용하면 숙면에 악영향을 줄 정도로 속옷을 입을 때 피부에 가해지는 압력이 멜라토닌 발생을 억제하고 숙면을 방해합니다.잘 자려면 속옷을 안 입고 자는게 가장 도움이 된대요.역시 다른 연구에서는 당신 무가 가득 찬 브래지어를 입을 경우, 소화기 어린이나 신경 손상, 그래서 녹내장이나 혈전 등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부교감 신경을 억제하여 소화액의 분비를 감소시키고 대장 운동을 저하시켜 변비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하지만 브래지어를 하지 않으면 가슴 모양이 무너져 늘어져 버린다는 이야기는 들어 보셨습니까?아직 과학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정말 말하는 것은 물론 가슴 모양과 탄력은 선천적으로 노화, 다이어트, 출산 횟수에 영향이 있을 것 같지만 여성의 가슴은 분비선, 연결조직,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브래지어를 해도 제대로 바뀌는 근육은 없다고 합니다.가슴이 늘어지는 정도는 유전자, 식단, 호르몬, 가슴 크기, 피부 탄력성에 따라 달라집니다.브래지어를 하면 말을 정말 못해서 가슴이 처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